동상이몽 재방송 다시보기 메이비를 위한 윤상현의 깜작 고백은?

 

 

이번 주 동상이몽에서는 윤상현이 5년만에 갖는 공식 시사회에서 메이비에게 깜짝 사랑 고백을 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본방시청을 놓치신 분들을 위해 재방송.다시보기 관련 링크를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윤상현의 공식 시사회에 같이 가기로 한 메이비는 외출대비 메이크업을 받게 되었는데요. 윤상현은 5년전 메이비 모습을 회상하며 "그때 정말 예뻤다"며 사랑꾼 모습을 보였습니다.

 

메이비는 오랜만에 공식석상에 "얼굴이 많이 변해서 걱정이다"고 말했습니다. 이를 윤상현도 안타깝게 바라보며 "그때나 지금이나 내 눈엔 똑같이 예쁘다"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예쁘게 꾸민 메이비를 윤상현은 동료배우들 앞에서 메이비를 소개하며 "우리 와이프"라고 애정을 드러냈지만 잔뜩 긴장해 굳어 있는 메이비.동료배우들은 윤상현이 평소에도 가족 밖에 모른다며 부러워 했습니다.

 

 

 

 

이때 라미란이 나타나 윤상현에게 여보~라고 외치며 반갑게 포옹하다 바로 옆에 메이비가 있는 걸 확인한 라미란은 황급하게 놀라며 메이비에게 고개숙여 인사했는데요. 윤상현은 딸에게 라미란을 소개하며 "아빠 둘째 부인이야"라고 계속 장난쳤고, 이에 딸 나겸이 급 정색하는 모습에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윤상현은 많은 관객들 앞에서 무대 인사를 했고, 잠시 메이비의 모습을 찾는가 싶더니 "같이 와준 와이프 사랑한다"며 깜짝 고백을해 메이비를 부끄럽고 설레게 만들었습니다. 윤상현의 고백에 메이비도 긴장한 마음이 조금은 녹아보였는데요.

 

윤상현은 "내가 정말 이 사람을 사랑하고 있구나 느꼈다.속마음이 그냥 나왔다며"사랑꾼의 모습을 다시한번 보여주었습니다.

 

 

 

한편 신동미 허규 부부는 새벽 동대문 데이트를 즐겼는데요. 함께 떡볶이를 먹으면서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그 사이 장승조에게 전화가 걸려왔는데요

 

신동미는 "우리 분가한다"면서 희소식을 전했고, 이어 "빈손으로 올까봐 선물목록을 정해주겠다"고 말하자,장승조는 "아내한테 물어볼 것"이라며 현명한 대처법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어 신동미와 허규의 쇼케이스 의상을 고르기 위한 쇼핑이 시작되었는데요. 하지만 서로 다른 패션이몽으로 쇼핑전쟁이 그려지기도 했습니다.

 

쇼케이스 의상을 고르자는 신동미와 달리 허규는 컬러별로 원하는 스타일을 추구했는데요. 필요한 컬러만 사자는 신동미의 의견을 따르지 않는 허규에 화가난 신동미...결국 타협점을 찾아 몇개만 센스있게 구입하며 훈훈하게 마무리 했습니다.

 

 

인교진 소이현 부부는 인교진의 23년지기 고교 동창들과 함께 그의 모교인 북일고를 방문했는데요. 인교진의 학교는 벚꽃축제와 야구부로 유명한 지방 사림 명문고였습니다. 장범준이 이 학교에 핀 벚꽃을 보고 '벚꽃엔딩'을 작곡해 더 화제가 되었는데요.1년만에 열린 '학교 개방의 날'을 맞아 부인 소이현과 친구들이 함께 학교를 찾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가장 먼저 학교 앞 서점에 들른 인교진은 친구들과 체육복까지 맞춰입고 교내를 돌아보며 과거를 회상했는데요. 교무실에서 고2때 담임선생님과의 재회와 당시 반장이었던 인교진의 생활기록부도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다음 주 예고에서는 예고없이 떠난 윤상현 메이비의 가족여행이 그려졌는데요.공항에서의 추격전부터 좌충우돌 여행기에 윤상현을 울린 메이비의 속마음까지 공개된다고 해 궁금해 집니다.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됩니다. 본방시청이 어려우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셔서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너는 내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