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최종 우승자! 제 1대 미스트롯걸은?

 

 

5월 2일 미스트롯 최종 결승 무대를 앞두고 최종 우승자는 누구일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폭발했는데요. 드디어 시작된 대망의 결승무대...본방시청을 놓치신 분들을 위해 재방송.다시보기 링크를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마지막 결승무대에는 송가인.정미애.홍자.김나희.정다경 TOP5가 경합을 펼치게 되었는데요.

 

이중 최종 우승자가 탄생하게 됩니다.

 

 

결승전에 대한 압박감으로 정다경은 "두렵기도 하고 걱정된다"라고 했고, 김나희는 "스스로에게 속상하다"라고 떨리는 심정을 고백했는데요.

 

홍자는 "제 2의 콩깍지 사태가 예상된다"며 울먹이기도 했습니다. 송가인 역시 "울컥 울컥해서 겨우 노래를 마쳤다"라고 고백해 누구 하나 우승에 대한 자신을 갖지 못한채 작곡가 신곡 미션을 치뤘습니다.

 

제작진은 "TOP는 짧은 시간 안에 한번도 들어보지 않은 ,한번도 시도해보지 않은 곡을 완성해야 하는 강도 높은 미션을 수행했다"며 "그 결과 마스터들은 물론 관객 300명이 들썩이며 처음 듣는 곡을 단번에 따라 부르는 진귀한 열풍이 일어났다며 .혼신의 힘을 다한 마지막 무대에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전라도를 벗어나 이제는 전국으로 탑 찍으로 왔다는 송가인...

 

 

히든싱어 당시 이선희 편에 출연해 폭풍성량으로 주목받았던 타고난 노래꾼 정미애...

 

 

곰탕같이 우려낸 목소리라며 독특함이 매력인 홍자...

 

 

짧은 시간안에 엄청난 성장세를 보이며 마스터들을 놀라게 한 김나희...

 

 

대학에서 무용을 전공한 시원시원한 가창력의 팔색조 매력까지 겸비한 정다경..

 

결승전 1라운드 작곡가 미션

 

장윤정의"어머나"를 선곡한 윤명선의 미발표 신곡으로 '작곡가 미션'으로 진행됩니다. 그동안 자신이 가지고 있던 장르와는 전혀 다른 곡을 소화해야 하는 후보들이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합니다.

 

 

 

 

 

결승전 2라운드 나의 인생곡 미션

 

결승전 2라운드에서는 자신의 미스트롯 1대 왕관을 쓰게 해줄 인생곡인데요.

자신이 가장 잘 할 수 있는 곡으로 선택해서 마지막 미션을 치루게 되었습니다.

 

장장 8개월의 대장정 끝에

1만 2천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올라온 TOP5 결승경합!

 

각 라운드별 마스터군단의 700점과 현장평가의 300점 그리고 온라인 투표 점수가 합쳐진 결과로 진.선.미가 뽑히게 됩니다.

 

오늘 밤 100억원 가치의 트롯걸! 제 1대 미스트롯 '진'은 누가 차지할까요?...

 

바로바로! 송.가.인! 이었습니다.

 

이변없이 송가인이 미스트롯 진. 정미애가 미스트롯 선.홍자가 미스트롯 미를 차지하며 내일은 미스트롯 마지막회를 장싯했습니다.

 

미스트롯의 마지막회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 재방시청 해 보시기 바랍니다.

 

 

미스트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