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 산다 무료 다시보기

 

 

이번 주 나혼자 산다에서는 스타일 리스트 한혜연이 떴는데요.핵인싸로 만들어줄 2019 S/S잇템 추천부터 '썸을 부르는 룩'렁어웨이까지!이어졌는데요. 본방시청을 놓치신 분들을 위해 재방송.다시보기 관련 링크를 아래와 같이 안내 해 드립니다.

 

 

 

이날 출연한 한혜연은 2년 만에 재출연한 가운데, 줄어든 멤버 수에 착잡해했는데요.그는 "다시 나온 소감이 어떻냐"라는 MC박나래의 물음에 "너무 휑하다.마음이 좀 그렇다"라고 말했습니다.

 

기존 멤버들 역시 한혜연과 같은 마음을 드러내며 전현무와 한혜진의 빈자리를 아쉬워 했습니다.

 

전현무와 한혜진의 결별 후폭풍이 큰 만큼 이시언은 연신 '회원들 내 썸 금지'를 신신당부하며 웃음을 안기기도 했습니다.

 

 

 

 

 

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일상이 공개되며 화제가 되었던 이번 주 나혼자 산다에서는 특별한 대학 강연으로 보는 재미를 안겨주었는데요. 오랜만에 나혼자 산다를 찾아온 한혜연의 소소한 일상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끝없는 욕망과 소유욕으로 업그레이드된 옷방에 파묻혀 아이템을 찾고 간헐적 단식을 잊어버리고 무심코 음식을 먹는 모습으로 웃을 폭탄을 날리기도 했습니다.

 

특히 한혜연의 프로페셔널함이 돋봉인 대학 강연은 감탄을 불러 모았는데요 .'썸을 부르는 룩'을 주제로 패션 트렌드가 돋보이는 10가지의 코디를 보여줌과 동시에 학생들도 참여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친근한 런웨이를 만들어 박수가 절로 나오게 만들었습니다.

 

이시언은 한혜연이 '썸을 부르는 룩'을 소개하자,"우리 스튜디오에선 금지다"라고 강조했습니다.그러자 박나래는 "그래서 나도 일부러 과하게 입는 거다"라고 얘기했고 기안 84도 어쩔 수 없이 나도 초심을 잃지 ㅇ낳기 위해 이렇게 입는 거다"라고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또한 한혜연은 인생 선배로서 학생들이 궁금해 하는 질문에 아낌없는 조언을 곁들이고 그녀가 직접 스타일링 했었던 전현무의 코디에 아련한 추억을 떠올려 재미를 더했습니다.

 

기안84만의 독특한 봄맞이 대청소도 시선을 집중시켰는데요. 집에 묵은 먼저를 털기 위해 본격적인 청소를 시작,2얼다운 면모를 뽐냈습니다.물을 제대로 짜지 않고 발로 걸레질을 하는가 하면 걸레와 함께 빨래를 돌려 빨아놓고도 찝찝하게 만드는 놀라운 스킬을 보여주어 대폭소를 선사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본인의 건강을 위해 찾아간 한의원에서는 뜻밖의 케미로 웃음을 터트렸는데요. 이경제 한의사의 독특한 진찰에 겁먹은 기안84는 침을 놓을때마다 고음을 지르고 얼굴이 빨개지는 등 엄살 84의 면모도 보여주었습니다.손따는 건 자신이 있다던 그는 손가락에 나는 피를 본 후 바로 태세를 전환,횡설수설하며 상담을 급 마무리 지으려는 모습으로 재미를 주었습니다.

 

 

 

 

나혼자 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