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에서 먹힐까? 미국편 K-핫도그 미국인들 반응은?

 

요즘 다이어트 중 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지에서 먹힐까?를 본방사수한 1인 시청자입니다. 이번주 K-핫도그는 정말 너~~무 맛있게 보여서 엄청 괴로웠네요.ㅜㅜ 정말 딱 한입만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ㅎ ㅎ 본방시청을 놓치신 분들을 위해 재방송.다시보기 관련 링크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5회 방송에서는 LA 최고 테마파크에서의 다섯번째 복스푸드 메뉴가 탄생했는데요.

 

다이어트에는 최악의 메뉴였지만 비주얼 끝장인 메뉴!

 

짜장면. 양념치킨.한국 핫도그~~~~

 

 

 

미국 핫도그가 더 유명한데, 미국인에게 한국식 핫도그가 입에 맞을까 싶었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한국 핫도그와 미국 핫도그를 비교해볼까요?

 

 

 

팬케잌 가루로 반죽을 하고, 햄의 짠기를 빼주고 만든 에릭의 정성이 들어간 한국식 릭도그!^^

 

설탕을 미리 묻혀서 소스를 골라 뿌려먹게 한 에릭의 방법이 신의 한수였습니다.

 

처음엔 설탕과 소스를 따로 놓고 골라 먹게 했는데, 설탕을 발라먹는 사람이 없어서,에릭이 핫도그에 아예 설탕을 뿌려 주었더니 ..

 

그야말로 미국인들이 한국식 핫도그에 푹~빠진 것 같더라구요.^^

 

꼬마 아이는 핫도그를 먹고 감동해 설문지까지 작성! 별 다섯개를 주었네요.ㅎㅎ

 

그 비주얼이 밤에 봐서 그런지.. 다이어트 중이라서 그런지..

 

저에겐 저히 참을 수 없는 비주얼이더라구요.(저만.. 그랬을까요?)

 

현지 미국인들에게 감탄과 호평이 줄을 이었던 이날 복스푸드 장사는 대기줄까지 이루며 반응이 뜨거웠습니다.

 

비장의 메뉴 선택은 성공적이었고, 에릭의 릭도그도 미국인들의 입맛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던 것 같아요. 거기에 허경환 존박의 특급 서비스까지 더해져 다섯번째 장사도 무사히 마쳤습니다.

 

현지에서 먹힐까 미국편은 매주 목요일 11시에 방송되는데요.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 재방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현지에서 먹힐까 미국편